캠코인재개발원, 취약계층을 위한 온누리상품권 후원
캠코인재개발원, 취약계층을 위한 온누리상품권 후원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8.12.0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는 지난 6 캠코인재개발원(원장 최경숙)으로부터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온누리상품권을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받은 온누리상품권은 총 500만원으로 읍면동 행복키움추진단의 추천을 받은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자들에게 지원되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데 큰 도움이 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최경숙 원장은 이번 후원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추운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창규 부시장은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을 결심해주신 원장님께 감사드리며 후원해주신 온누리상품권은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들에게 후원자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후원금 전달식 기념촬영(왼쪽부터 이창규 부시장, 최경숙 인재개발원장)
후원금 전달식 기념촬영(왼쪽부터 이창규 부시장, 최경숙 인재개발원장)

 

 

한편, 캠코인재개발원은 2016년도부터 3년간 아산시 소재 초등학생 및 소외계층 자녀들을 대상으로 캠코 어린이 그림대회실시하였고 올해는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에 밑반찬과 제과제빵 나눔 봉사를 실시하는 등 꾸준한 물품지원과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며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6월부터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적 가치실현의 일환으로 대전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충청남도 소재 정부기관, 지자체 및 공공기관(각 산하기관 포함)의 공익 행사 개최 시 주말 및 공휴일 상시로 연수원 대강당 등 시설 무료개방을 실시 중으로, 지난 1130일에는1회 아산시 마을만들기 대회개최시 연수시설을 무료 지원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