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김희영 의원 풀뿌리자치대상 수상
아산시의회, 김희영 의원 풀뿌리자치대상 수상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8.12.1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발한 주민체감 의정활동 공로 인정, 의정발전 대상 수상

아산시의회 김희영 의원(총무복지위원장)이 지난 7, 세종시 수정웨딩&컨벤션홀 2층에서 열린‘2018년 풀뿌리자치대상시상식에서의정발전 대상을 수상했다.

재선인 김희영 의원은 평소 주민들의 다양한 민원사항을 청취하고 해결하기 위해 직접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객관적이고 시민의 입장에서 공정히 처리함은 물론, 항상 연구하며 노력하는  의원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다양한 사회봉사 경험을 바탕으로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는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주민 생활과 밀접한 복지, 교육, 문화, 환경 등 각 분야의 조례 제·개정으로 시민의 권리와 복지증진을 높여 살고 싶은 따뜻한 아산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지난 제7대 아산시의회 하반기 의회운영위원장과 현재 제8대 상반기 총무복지위원장을 맡아 동료의원들이 시민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가교 역할도 훌륭히 수행하고 있다.

김 의원은 너무 큰 상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고, 시민을 위해 좀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겠다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진실된 모습으로 발로 뛰며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진정한 심부름꾼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