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암칼스(주) 구연찬 회장,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장암칼스(주) 구연찬 회장,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 IPTV NEWS
  • 승인 2018.01.3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왼쪽부터) 박승우 사회복지과장, 박은희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구연찬 회장, 복기왕 아산시장
(사진왼쪽부터) 박승우 사회복지과장, 박은희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구연찬 회장, 복기왕 아산시장

장암칼스(주) 구연찬 회장이 30일 아산시청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1억원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 클럽인‘아너 소사이어티’아산 5호, 충남 78호 회원 가입식을 가졌다.

구연찬 회장은 2016년까지 (사)아산시 기업인협의회 회장을 맡으면서 지역 소외된 계층을 위해 나눔의 활동을 해왔으며 이후에도 지역 대학에 장학금 및 대학발전기부금 등 지역을 위해 꾸준한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구 회장은 “기업은 경제가 어려울 때 일수록 지역민들과 더불어 성장해야 한다는 경영철학으로 가입하게 되었다. 아산지역에서 성공한 기업인들이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더 많이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복기왕 아산시장은 “한파가 몰아치는 추운 겨울에 회장님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되어 행복하고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 주신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 인주산업단지 내 소재한 장암칼스(주)는 특수윤활유 부문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기업으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최첨단 자동화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전 세계 2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탄탄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