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수도서관, 2월 ‘라이브러리 시네마’ 운영
청수도서관, 2월 ‘라이브러리 시네마’ 운영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1.3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학 맞이, 아동을 위한 애니메이션 위주의 영화 상영
라이브러리 시네마 운영 모습
라이브러리 시네마 운영 모습

 

천안시 청수도서관이 운영 중인 ‘라이브러리 시네마’가 겨울 방학을 맞아 2월에는 어린이와 가족에 맞춰 특별하게 운영된다.

청수도서관에 따르면 ‘라이브러리 시네마’는 청수도서관 아트리움(독서계단)에서 올 1월부터 새롭게 시작된 문화 프로그램으로, 무선헤드셋을 이용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1월에는 ‘수상작’을 테마로 동주, 겨울왕국, 밀정, 인사이드아웃 등 여러 분야에서 상을 받은 영화들로 구성해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3시 상영했다.

청수도서관은 프로그램이 주이용 층인 유아와 초등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아 겨울방학이 이어지는 2월에는 애니메이션 위주로 영화를 선정했으며, 주말뿐 아니라 화요일과 목요일까지 확대해 주 4회 운영하기로 했다.

청수도서관 관계자는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함께 복합문화공간인 청수도서관에서 다양한 영화를 관람하고, 여러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소중한 추억을 쌓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이브러리 시네마는 영화상영 1시간 전부터 1층 어린이 자료실에 회원증이나 신분증을 제출한 뒤 무선헤드셋과 방석을 대여받아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50명까지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상영목록은 도서관홈페이지(http://www.cheonan.go.kr/lib.do)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2월 영화 상영 목록
2월 영화 상영 목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