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압적 졸업식 뒤풀이 'NO!'
강압적 졸업식 뒤풀이 'NO!'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2.0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경찰서, 강압적 뒤풀이 예방활동 전개

 

아산경찰서(서장 김보상)는 온양여고 등 관내 초·중·고교를 대상으로 졸업기간 강압적 뒤풀이 예방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초·중·고 졸업식이 끝나는 오는 15일까지 각 학교에 학교전담경찰관 및 관할 지구대 파출소 가용경력을 최대 동원해 집중 예방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주요 활동내용으로는 졸업식 뒤풀이 명목으로 돈을 빼앗는 행위, 학생의 옷을 벗게 해 알몸상태로 때리거나, 달걀과 밀가루 등을 뿌리는 행위 또는 이런 모습을 휴대폰으로 촬영해 무단으로 배포하는 행위 등을 예방 및 차단할 예정이다.

또한 교육청 및 학교 측과도 긴밀한 협업을 통해 졸업식 주변 순찰 강화 및 졸업이후 상업지역을 중심으로 청소년 유해업소를 대상 비행 예방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김보상 아산경찰서장은 “청소년 대상으로 졸업식 문화가 건전하게 정착되고, 졸업식은 끝이 아시고 새로운 시작이라는 점을 인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산경찰서(서장 김보상)는 온양여고 등 관내 초·중·고교를 대상으로 졸업기간 강압적 뒤풀이 예방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아산경찰서(서장 김보상)는 온양여고 등 관내 초·중·고교를 대상으로 졸업기간 강압적 뒤풀이 예방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