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정면 '비단비'의 두 번째 후원 협약
탕정면 '비단비'의 두 번째 후원 협약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2.1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악면 행복키움협약에 이어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과도 후원협약
비단비와 탕정면행복키움추진단의 협약식 기념촬영.오른쪽부터 복지팀장 이귀향, 탕정면장 심흥섭, 비단비 대표 노훈진, 행복키움추진단장 송현순,
비단비와 탕정면행복키움추진단의 협약식 기념촬영.
오른쪽부터 복지팀장 이귀향, 탕정면장 심흥섭, 비단비 대표 노훈진, 행복키움추진단장 송현순

아산시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현순)과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원수)은 2월 14일 탕정면 소재 비단비(대표 노훈진)와 탕정면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 실현을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비단비는 지난 13일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에 이어 두 번째로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체결을 통해 아산시 행복키움사업에 큰 도움을 주고 있어 귀감을 받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비단비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매월 2만원의 후원금을 약속했으며, 마련된 기금은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세대의 지원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노훈진 대표는 "본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어려운 가정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도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며, 힘들고 어려운 분들을 위한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송현순 단장은 "탕정면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양한 민간복지자원을 발굴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지원으로 촘촘한 마을복지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