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성심학교, 2019학년도 교육과정 설명회
아산성심학교, 2019학년도 교육과정 설명회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3.1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과 도전으로 꿈을 디자인하는 행복 성심(誠心) 교육’
성심학교 교육과정 설명회
성심학교 교육과정 설명회

 

아산성심학교(교장 박일순)는 3월 14일 '희망과 도전으로 꿈을 디자인하는 행복 성심(誠心) 교육'을 목표로 초, 중, 고, 전공과 학부모 50여명을 대상으로 학교 교육과정 설명회를 실시함으로써 교육공동체가 함께 모여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이번 학교 설명회에서는 본교 학부모 50여명을 비롯해 교직원 10여명 총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일순 교장의 청렴 특강과 성심학교의 새로운 경영 중점 안내를 시작으로 2019학년도 학교 교육과정 안내와 자유학년제 운영, 가정폭력 예방 및 아동학대 예방교육, 학교폭력예방 및 대처, 교원능력개발 평가와 장애학생을 위한 맞춤형 성교육 및 건강관리, 안전한 통학을 위한 학부모 연수, 아이엠스쿨 어플 사용법 등 교육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 됐다.

금일 학교 설명회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학교 전반적인 교육과정에 대해 알게 됐으며 자녀가 이성에 관심을 가져서 성교육을 어떻게 해야할 지 고민이 많았는데 학교에서 학부모를 위한 맞춤형 연수를 마련해 주어 가정에서도 연계지도 할 수 있을 것 같다. 2019학년도 세부 교육과정 내용을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학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기대감을 비쳤다.

아산성심학교 관계자는 "교육공동체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교육과정 운영으로 학교 교육활동에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 2019학년도에도 아산성심학교 교육이 희망과 도전으로 꿈을 디자인 하는 행복 성심(誠心)교육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히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부모와 함께 교육공동체가 서로 협력하고 상생해 학생들이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다닐 수 있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길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