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 반짝! 숨겨진 가능성을 찾아'
'반짝 반짝! 숨겨진 가능성을 찾아'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4.19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한올중학교만의 창의적 체험활동, Do Do 캠프
온양한올중학교  Do Do 캠프

 

온양한올중학교(교장 이창식)는 2017년 5월을 시작으로 3년째 Do Do 캠프를 맞이하고 있다.

교육청의 지원을 받아 시작한 Do Do 캠프는 MI(Multiple Intelligence, 다중지능) 검사를 기반으로 중학교 1학년 전체를 매주 월요일, 한 반씩 진행하는 캠프로, MI 검사 도구를 통해 좀 더 체계적이고 깊이 있는 캠프를 진행한다.

Do Do 캠프는 전체가 함께 움직일 수 있는 Do둠칫 Do둠칫 레크레이션을 시작으로 8가지의 다중지능을 경험할 수 있는 Do-dream 학습센터, 함께함의 중요성을 깨닫는 Do it Do it 까지 학생들의 건강한 자아존중감과 함께하는 선생님과 친구들 간의 유대감을 갖게 하는 캠프다.

캠프에 대한 만족도는 매우 만족 89.5%, 만족 8.7%로 전체 만족도가 90% 이상인 캠프이다. (2018년 기준)

이번 캠프를 통해 1학년의 한 학생은 "나의 꿈에 좀 더 다가간 것 같다."고 전했으며, 또 다른 학생은 "나의 진로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겠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온양한올중학교의 이창식 교장은 이번 캠프에 대해 "올해로 3년째 진행하는 Do Do 캠프가 학생들의 꿈과 끼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