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도솔광장 등 현장방문
천안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도솔광장 등 현장방문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5.2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화)~23(목) 3일간 천안시 주요사업 추진현황 및 운영실태 등 점검
건설교통위원회 현장방문(도솔광장)
건설교통위원회 현장방문(도솔광장)

 

천안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위원장 김선태)는 21일(화)부터 3일간 천안시의 주요 사업 및 시설물에 대한 ‘현장방문’을 추진하고 있다.

위원회의 현장방문 대상지는 천안시의 주요사업 대상지 13개소로 ▲1일차 성남면 대화리, 안서배수지, 도솔광장, 원성동 중원교, 도시창조두드림센터(도시재생센터), 행복콜센터 등 6개소 ▲2일차 교통약자지원센터, 풍세면 풍서1교차로, 광덕면 대덕교 등 3개소 ▲3일차 백석동 장재천 정비사업, 삼성대로-오성고 진입도로, 직산사거리 자하차도, 삼은저수지 생활체육공원 등 4개소를 방문하고 있다.

현장방문에 참여한 김선태 위원장과 허욱, 배성민, 정병인, 김행금, 김길자 의원은 각 방문지 마다 담당부서의 업무보고를 받고 현장 특성에 따라 추진상황 및 운영실태 등을 점검했다. 특히 21일 방문에서 도솔광장을 천안의 특색이 담겨있는 테마광장으로 개선해 줄 것과 도시재생사업이 국도비 보조사업에 국한되지 않는 신규사업 발굴 등을 시 관계자에게 요청했다.

김선태 위원장은 “현장방문은 천안시의 주요시설 및 사업장에 미비점은 없는지, 개선할 사항은 무엇인지 살펴보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요청한 사항들이 시정에 반영되어 시민이 더욱 행복한 천안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건설교통위원회 현장방문(도시재생센터)
건설교통위원회 현장방문(도시재생센터)
건설교통위원회 현장방문(행복콜택시)
건설교통위원회 현장방문(행복콜택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