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방문, 천안발전을 위한 논의
현장방문, 천안발전을 위한 논의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5.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 현장방문 실시
20(화)~23(수) 3일간 천안시 주요사업 추진현황 및 운영실태 등 점검
경제산업위, 축구센터
경제산업위, 축구센터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위원장 이종담)는 21일(화)부터 3일간 천안시의 주요 사업 및 시설물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중이다.

현장방문 대상지는 천안시가 추진하고 있는 주요 사업장 및 추진예정사업 현장 등 20개소로 ▲1일차 천안축구센터, 천안야구장, 천안시국민여가캠핑장, 동천안농협 로컬푸드직매장, 양봉농가, LG생활건강퓨처일반산업단지 등 6개소 ▲2일차 북부BIT산업단지, 성환 명동골목, 천흥산업단지, 천안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성환농협 로컬푸드직매장, 동면 덕성소류지 등 6개소 ▲3일차 천안시학교급식지원센터, 세창이엔텍, 제6일반산업단지 예정지, 천안시친환경생산자연합회, 영흥산업, 천안시유기동물보호소, 브라운스톤 및 11단지 등 8개소이다.

현장방문에 참여한 이종담 위원장과 김철환, 복아영, 육종영, 정도희, 박남주 의원은 각 방문지 마다 담당부서의 업무보고를 받고 현장 특성에 따라 추진상황 및 운영실태 등을 점검했다. 아울러 관련 종사자의 의견을 청취하고 시설보완 및 개선 등에 관한 의견을 소관부서에 전달했다.

이종담 위원장은 "이번 현장방문은 더욱 발전된 미래의 천안을 준비하기 위해 LG생활건강퓨처일반산업단지와 북부BIT산업단지, 천흥산업단지 및 제6일산업단지 예정지 등을 찾게 됐다."며, "현장방문을 통해 논의된 의견이 천안발전을 이끄는 견인차의 역할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제산업위 야구장
경제산업위 야구장
경제산업위, 국민여가캠핑장
경제산업위, 국민여가캠핑장
경제산업위, 동천안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경제산업위, 동천안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경제산업위, 북부BIT산업단지
경제산업위, 북부BIT산업단지
경제산업위, 성환명동골목
경제산업위, 성환명동골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