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여성회관, '퍼스널컬러 이미지 메이킹 특강' 진행
아산시 여성회관, '퍼스널컬러 이미지 메이킹 특강' 진행
  • 김점식 기자
  • 승인 2018.04.0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널컬러 이미지 메이킹 교육 모습
퍼스널컬러 이미지 메이킹 교육 모습

아산시여성회관이  '퍼스널컬러 이미지 메이킹 특강'을 마련해  이와 관련한 수강생을 4월 16일부터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여성들이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찾아서 개성을 살리는 의상과 메이크업을 연출해 자신감을 갖도록 지원하는 이미지 메이킹 프로그램으로 모집인원은 15명이다.

강좌는 4월 24일부터 5월 15일까지 매주 화요일 10시부터 2시간씩 4주간 진행된다.

컬러테라피를 통한 내적이미지 분석, 퍼스널컬러 진단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과 메이크업 연출,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 차드 만들기 등이 있다.

수강신청은 여성회관 홈페이지(http://woman.asan.go.kr)에서 회원가입 후 4월 16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접수하며, 아산시민 또는 관내에 위치한 사업체 및 기관·단체 종사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아산시 여성회관 권순미 관장은 “여성회관은 다양한 계층이 참가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할 것이다. 특히 여성들의 사회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강좌를 개설해 여성의 경제적 능력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여성회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여성회관(☎041-536-8487)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