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세상어린이집, 천안시복지재단에 지속나눔 동참
꼬마세상어린이집, 천안시복지재단에 지속나눔 동참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7.2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6년부터 나눔인성 모금사업 참여하며 꾸준한 나눔 실천
꼬마세상어린이집(원장 윤영란)이 지난 23일 소외된 아동지원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원생들과 함께 천안시 복지재단에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천안시 복지재단(이사장 문은수)은 꼬마세상어린이집(원장 윤영란)이 지난 23일 소외된 아동지원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원생들과 함께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꼬마세상어린이집은 복지재단이 설립된 2016년부터 현재까지 나눔 인성 모금사업을 통해 원내 아동들이 인성을 갖춘 나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에 동참하고 있다.

윤영란 원장은 “원생들과 함께 나눔인성모금 행사에 참여하며 나눔의 소중한 가치를 일깨워 주고, 그 소중함이 어려운 이웃에게 어떻게 전해지는지 직접 보여주고자 이렇게 복지재단을 방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인성적으로 성숙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문은수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이번 기부는 어린이들에게 좋은 나눔 인성교육이 됐으리라 생각된다”며 “어린이들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소외된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투명하게 배분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재단의 나눔 인성 모금행사에는 천안시 32개 유아교육기관이 참여하고 있으며 후원금은 전액 소외된 아동을 위한 지원금으로 지정기탁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