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2019 웰니스 관광지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선정
한국관광공사, 2019 웰니스 관광지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선정
  • 김점식 기자
  • 승인 2019.09.1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2019 추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됐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추천 웰니스 관광지'는 힐링과 건강을 통한 여행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관광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2017년부터 선정해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다.

추천 웰니스 관광지는 전국 총 41개소로, 상반기부터 국내 14개 광역지자체 및 5개 RTO(지역관광공사) 등으로부터 추천받은 후보지를 대상으로 관광 및 웰니스 분야 전문가들이 3차에 걸친 평가 끝에 선정했다.

공통 선정 기준은 한국적이면서 유니크한 매력을 갖춘 곳들이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뷰티 및 스파 테마로 선정됐다.

아산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으로 유명세를 타고있다.

총 2만5,437.00 m² (약 7800평) 규모에 최대 5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 곳은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서도 그만이다.

야외 노천스파존에는 다양한 시설들이 여름철 물놀이를 책임지고 있다. 물속에서 간단한 스낵부터 시작해 와인, 생과일주스, 칵테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바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야외 시설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 시설이 있다. 특히나 사계절 가족형 파도풀은 남녀노소 이용하기 좋아 스파도고의 인기시설로 꼽힌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스탠다드 카라반 30대와 디럭스 카라반 20대로 구성된 총 50대 카라반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카라반 캠핑장으로 카라반 숙박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라반 체크인 한 첫날은 스파(워터파크)와 온천이용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자세한 이용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노천스파'와 '아쿠아 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