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나무길 축제에 펼쳐지는 피아노와 ‘아산시 1인 1악기’의 선율
은행나무길 축제에 펼쳐지는 피아노와 ‘아산시 1인 1악기’의 선율
  • 김점식 기자
  • 승인 2019.10.3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 1인 1악기’팀이 은행나무길 축제기간인 11월 2일(토) 오후 3시 ‘거리 피아노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아산시 1인 1악기 갖기 운동‘으로 그 동안 악기를 연습해온 아산시민오케스트라(바이올린), 안단테(바이올린), 배방플롯앙상블(플루트), 아산시민관악단(트럼펫) 등 동아리 4팀이 참여해 전문 피아니스트인 이범재 피아니스트와 함께 ‘고향의 봄’, ‘오버 더 레인보우’를 연주할 예정이다.

그동안 악기를 열심히 연습해온 시민들이 지역축제에 참여해 ‘아산시 1인 1악기 갖기 운동’ 의 생활문화 예술을 보여 줄 수 있어 의미가 크다.

공연참여 동아리팀 출연자는 “아산시 1인 1악기 갖기 운동을 통해 지역 대표축제인 은행나무길 축제에 참여하게 돼 매우 행복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들이 함께 악기를 같이 배우고 공연하는 즐거움을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 은행나무길 축제는 10월 25일(금)부터 11월 3일(일)까지 2주간 매주 금, 토, 일에 염치읍 은행나무길 일원에서 진행되며, 거리피아노 콘서트는 이범재 피아니스트 등 10명의 전문피아니스트가 상어가족 중 할아버지 상어 성우인 신명근 연주자의 그룹 포마스와 ‘지금 이 순간(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붉은 노을’ 등을 공연하며, 뮤지컬 배우 김 리와 ‘MEMORY(뮤지컬 캣츠)’, ‘Defying Gravity(뮤지컬 위키드)’ 등을 공연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다음날인 11월 3일(일) 오후1시와 오후3시에도 5대 피아노로 진행되는 가족음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산시 1인 1악기 갖기 운동' 배방플롯앙상블(플루트) 동아리
'아산시 1인 1악기 갖기 운동' 배방플롯앙상블(플루트) 동아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