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기념관, 제3회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 개최
독립기념관, 제3회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 개최
  • IPTV NEWS
  • 승인 2019.11.0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색 단풍이 가득한 가을을 맞아 독립기념관에서 오는 11월 9일 ~ 10일 이틀간 ‘제3회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를 개최 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3회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는 1995년도 독립기념관 직원들이 3.2km에 걸쳐 1,200그루의 단풍나무를 심어 조성된 곳으로 11월초부터 중순까지 그 아름다움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제3회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는 11월 9일 오전9시부터 독립기념관 외곽에 조성된 단풍나무숲길에서 진행되며 악기연주 및 댄스공연, 버스킹 공연, 등 2일간 다채로운 행사 마련된다.

주요 공연행사로는 9일 토요일부터 10일 일요일(2일간)까지 진행되며 아티스트 흰(박혜원) 버스킹 공연, 청룡동 기타 재능봉사단, 사랑의 열매(찾아가는예능봉사단) 버스킹 공연, 최현경의 크레파스 댄스공연 등 가을의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부대행사로는 독립운동가 캐릭터 및 에어아바타, 순회전시물 전시, 충남경제진흥원 상생장터(중소기업 제품 판매전) 등이며 특히 아름다운 독립기념관의 단풍나무숲길을 배경으로 하는 ‘단풍나무숲길 포토존’을 통해 독립기념관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이준식 독립기념관장은" 제3회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에 가족, 친구, 동료들과 방문해 새로운 활력을 얻고, 아름다운 단풍나무숲길에서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3회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독립기념관 홈페이지(www.i815.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독립기념관 단풍나무숲길 전경
독립기념관 단풍나무숲길 전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