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일자리 토탈 패키지 서비스’ 호응
아산시, ‘일자리 토탈 패키지 서비스’ 호응
  • 김점식 기자
  • 승인 2019.11.0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종합일자리지원센터가 새롭게 시도하고 있는 ‘일자리 토탈 패키지 서비스’가 구인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자리 토탈 패키지 서비스’는 우수기업 발굴, 구인정보 파악, 적합인재 알선, 동행면접, 최종합격 후 사후관리까지 기업전담팀 전문상담사의 체계적 업무 프로세스에 의해 신속하게 이뤄진다.

일자리지원센터 기업전담상담팀은 구인기업과 구직자의 일자리 미스매칭을 적극적으로 해소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해 Job에이전트 수준의 고객친화형 고용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올해 4월부터 활발히 운영 중이다.

최근 관내대학 출신 청년구직자가 일자리센터의 시스템을 제공받아 아산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우수기업에 생산관리직으로 채용돼 적합인재 채용에 어려움을 겪던 기업과 질 좋은 일자리를 얻은 구직자 모두의 만족도를 높인 사례로 손꼽힌다.

시 관계자는 “기존의 일자리 서비스 시스템은 구인담당 상담사와 구직담당 상담사가 구분돼 양쪽의 연계가 심도 있게 진행되지 않았으나, 기업전담상담팀 구성으로 기업과 구직자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해 앞으로 많은 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종합일자리지원센터 기업전담상담팀(☎041)530-6278)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산시일자리지원센터 기업전담상담팀이 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행사 진행하고 있다.
아산시일자리지원센터 기업전담상담팀이 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행사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