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당 김종인 선대위원장, 아산찾아 이명수·박경귀 후보 지지유세 펼쳐
통합당 김종인 선대위원장, 아산찾아 이명수·박경귀 후보 지지유세 펼쳐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0.04.1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인 미래통합당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4월 8일 오후 아산을 찾아 이명수 국회의원 후보와 박경귀 국회의원 후보 그리고 윤원준 시의원 후보에 대한 지원유세를 펼쳤다.

이날 이명수 후보는 모두발언에서 “지금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라는 아산시민의 바람이 불고 있다. 바람의 진원지인 김종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아산의 미래통합당 후보의 당선을 위해 힘을 실어주기 위해 아산을 방문했다”며 김종인 위원장을 소개했다.

김종인 선대위원장은 “문재정권 3년동안 제대로 된게 하나도 없고 경제를 더 어렵게 만들었으며, 잘못된 소득주도성장정책으로 인해 최저임금이 급격하게 상승했고, 근로시간은 단축됐으며 이로 인해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이 더욱 어렵게 되었다”고 말했다.

김 선대위원장은 이어 “문재인정부는 코로나19 이후 닥칠 더 큰 경제적 어려움을 해결할 능력 없는 무능정권이기 때문에 안보불안, 경제불안, 미래불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4.15총선에서 이명수 후보와 박경귀 후보를 당선시켜 국회로 보내야만 국회 과반수 의석을 차지하여 잘못된 문재인정부의 정책을 바꿀 수 있다”고 강조했다.

덧붙여 그는 조국을 부활시키려 하는 더불어민주당과 관련해 국민들로부터 지탄을 받고 있는 조국을 문재인대통령이 법무부장관에 강행 임명시켰을 때 한 마디도 못한 채 거수기 역할만 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들의 잘못에 대해서도 비판의 수위를 높혔다.

미래통합당 김종인 선대위원장이 8일 아산을 방문해 이명수·박경귀 후보 지원 유세를 펼쳤다.
미래통합당 김종인 선대위원장이 8일 아산을 방문해 이명수·박경귀 후보 지원 유세를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