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오로지 ‘정책’... 지역별 맞춤 공약 영상 SNS 선거 운동 '눈길'
박경귀, 오로지 ‘정책’... 지역별 맞춤 공약 영상 SNS 선거 운동 '눈길'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0.04.1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경귀 미래통합당 아산시(을) 국회의원 후보의 ‘지역별 맞춤 공약 영상’을 내놓고 선거운동에 나서 눈길을 끌고있다.

박 후보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하는 한편, 본인의 공약과 비전을 알리고자 지역 내 읍·면별 맞춤 공약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를 비롯한 SNS를 통해 선거운동을 진행 중이다.

영상은 ‘살리자 아산’ 을 주제로 ▲배방읍 ▲염치읍 ▲음봉면 ▲탕정면 ▲둔포면 ▲영인면 ▲인주면 ▲송악면 별로 제작된 동영상은 박 후보가 각 지역을 찾아 현장에서 지역 현안과 숙원사업, 발전 공약 등을 설명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박 후보는 한국정책평가연구원 원장으로 재직하며 전 대통령소속 국민통합기획단장, 행정자치부 지방공기업혁신단장, 국무총리실 정부업무평가 전문위원 등을 역임하며 국가·지자체·공기업의 정책을 개발하고 평가해 온 정책분야 전문가로 알려졌다.

박 후보는 “아산 발전을 위해 지난 3년간 발로 뛰며 모든 노하우와 경험을 담아 지역별 맞춤 공약 50개를 만들었다”며, “이번 선거는 잘못된 아산의 개발 정책을 바로잡고 아산을 대한민국 경제 중심 도시로 발전시킬 마지막 골든타임”이라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와 경제 위기로 인해 많은 국민들이 힘들고 어려운 요즘”이라며 “우리 아산 경제를 살리고 나아가 대한민국 경제 중심 도시 아산을 만들 수 있는 정책 능력과 경륜을 갖춘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박경귀 후보의 공약 영상은 유튜브 박경귀TV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경귀 후보 유튜브영상캡처
박경귀 후보 유튜브영상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