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아산, 책으로 세상을 품다"... 제1회 충남독서대전 아이디어 공모
"더 큰 아산, 책으로 세상을 품다"... 제1회 충남독서대전 아이디어 공모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0.05.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가 충남권 최대 책 축제인 ‘제1회 충남독서대전’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제1회 충남독서대전은 ‘한번 더 책’ 주제와 ‘더 큰 아산, 책으로 세상을 품다’ 슬로건을 내걸고 오는 9월 18일부터 19일까지 신정호수공원에서 개최 예정이다. 시는 이에 앞서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독창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함께 읽는 공독' '함께 느끼는 공감' '함께 나눌 수 있는 공유', 3가지 분야에서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 아이디어를 구한다. 독서문화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우편, 이메일, 방문 접수를 통해 제안하면 된다. 수상작은 총 6건이 선정될 예정으로 전달성, 창의성, 활용성, 적합성 등을 고려한 종합심사를 거쳐 5월 20일 발표될 예정이다.

제1회 충남독서대전은 올해의 책, 독서릴레이, 특별사전프로그램 운영, 작가와의 만남, 전자책과 오디오북 체험, 동네책방, 독립서점, 북 프리마켓 등과 함께 공모전 아이디어를 더해 개최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http://ascl.asa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41-530-6623)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