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전자기계고 –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스마트팩토리분야 인력양성 강화를 위한 협약
아산전자기계고 –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스마트팩토리분야 인력양성 강화를 위한 협약
  • IPTV NEWS
  • 승인 2020.06.2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교장 강진봉)와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학장 장우영)가 23일 양 기관의 발전과 상호협력을 촉진하고 스마트제조 분야의 교육과정편성 및 산업인재육성에 협력하기로 업무 협약(MOU)식을 가졌다.

협약을 체결한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는 기업이 필요로하는 융합형 기술․기능 인력을 양성하고 중소기업 기술지도 및 창업보육센터 운영, 일학습병행제 및 NCS 확산,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 등을 지원하고 있다.

협약 내용으로는 △학교의 교육과정 편성 및 교재의 공동 개발 연구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융복합 기술인재 양성 △미래 신산업 관련 학과 개편 및 교육과정 개설 및 운영 △우수인력 양성을 위한 해외 및 국내․외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을 담고 있다.

강진봉 교장은 “우리 학교가 마이스터고등학교로의 준비 과정 중 교육과정, 실습실 구축, 학과개편에 따르는 여러 가지 현안 문제에 대해 폴리텍 대학의 자문과 조언이 많이 필요하다. 그래서 오늘 자문교육기관으로의 협약식을 갖게 되었다.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우리학교가 점점 발전 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리며, 열심히 지도해서 기업체에서 원하는 유능한 인력을 양성하는데 힘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아산전자기계고,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업무 협약
아산전자기계고,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업무 협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