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시원한 여름을 위한 할인 & 카라반 혜택 증정 이벤트 진행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시원한 여름을 위한 할인 & 카라반 혜택 증정 이벤트 진행
  • IPTV NEWS
  • 승인 2020.07.2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여름 맞아 고객들을 위해 8월 이벤트를 준비했다.

골드시즌 기간에는 지역주민일 경우 온천대욕장과 스파 입장료가 50% 할인된다. 지역주민 할인 혜택은 충남, 대전, 세종시 거주자라면 누구나 해당한다. 본인 포함 동반 4인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거주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은 필수, 추가로 8월 여름 이벤트로 스파&카라반 할인 및 혜택 증정 이벤트가 같이 진행되고 있다.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먼저 스파는 요일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요일별로 할인 혜택 대상자가 다르며 주중에는 50%, 주말에는 40%까지 입장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할인 이벤트 뿐만 아니라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중 푸드코트에서 신메뉴 주문 시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신메뉴로는 삼계탕, 비빔국수, 멘보샤 등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다.

카라반은 일요일에 입실하면 다음 날에도 스파가 무료이며 투숙객 전원에게 혜택이 지급된다. 또 다른 이벤트로 주중(월~목) 카라반 체크인 시, 2인 구명 조명조끼 무료 쿠폰을 증정하니 이용에 참고하자. 위 혜택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예약한 경우에만 적용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시원한 여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나이트 스파

로맨틱한 야경과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도고의 나이트 스파가 골드시즌 금, 토, 일요일 운영된다. 17시부터 발권하여, 스파 21시, 온천대욕장을 22시까지 즐길 수 있다.

2020년 8월 16일까지 나이트 스파 운영 이벤트로 3인 입장권 현장 결제시 추가 1인은 무료 입장(3+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8시 이후 매표시 도고온천수가 함유된 마스크팩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하자.

치유와 놀이가 함께하는 힐링(healing) 테마 공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서도 그만이다. 사계절 내내 운영되는 파도풀부터 편안한 휴식을 도와주는 이벤트스파까지 다양한 시설이 가득하다.

한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코로나 19에 대비하여 임직원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전시설 수시 소독 등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다. 입장하는 고객도 전원 마스크 착용 및 입장 전 체온 측정을 의무화하여 운영하고 있다.

낭만이 가득한 카라반 캠핑을 떠나보자! 카라반숙박 이용시 스파 워터파크가 무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최대수용 4인 카라반 30대와 최대수용 6인 카라반 20대로 구성되어있다. 총 50대의 카라반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 럭셔리 카라반 캠핑장으로 카라반 숙박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라반 체크인 한 첫날은 스파(워터파크) 이용이 무료로 제공되고, 둘째날 체크아웃하는 날에는 온천이용이 무료!! 이용 시 주의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카라반 캠핑의 하이라이트인 바비큐를 즐기기 위해서는 그릴을 대여해야 한다. 금액은 3만원 별도이며, 개인 화기는 반입할 수 없다. 여기에 같이 즐기면 좋은 바비큐 고기세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가족과 함께 가벼운 차림으로 오기만 하면 된다. 그릴가격이 포함된 고기세트로 패밀리 소고기 세트(4~5인)는 160,000원, 커플 소고기 세트(2인)는 90,000원, 돼지고기 세트(2인)는 50,000원이다. 현장 체크인 시 옵션으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스파도고 야외풀
파라다이스스파도고 야외풀
노천 히노끼탕
노천 히노끼탕
파도풀
파도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