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18일 유관중 경기 재개... 14일 티켓 예매 개시
충남아산FC, 18일 유관중 경기 재개... 14일 티켓 예매 개시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0.10.1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닫혀있던 이순신종합운동장이 다시 관중 맞이를 한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전환 결정에 따라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이번 주 예정된 경기부터 K리그의 관중 입장을 허용했다. 이에 따라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은 오는 18일 (일) 오후 4시에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0 24라운드 안산그리너스(이하 안산)와의 경기부터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지난 8월, 한 차례 유관중 경기를 치른 충남아산FC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팬들의 안전한 경기 관람 환경을 조성한 바 있다. 다시 시작된 유관중 경기에서도 팬들의 안전한 경기 관람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티켓 예매는 온라인(티켓링크) 사전예매로만 진행되며 지침에 따라 경기장 전체 수용 인원의 25%만 관중 입장을 허용할 계획이다. 현장 판매는 진행하지 않는다. 단, 65세 이상, 장애인 및 미취학 아동 등 무료 입장자에 한해 온라인 예매 후 현장에서 티켓 발권이 가능하다.

경기장 전체 좌석은 지정좌석제로 운영되고 지정 좌석 간에 최소 전·후·좌·우 2좌석씩 거리를 두며 원정팬들을 위한 응원 구역은 운영하지 않는다.

경기장에 들어갈 때부터 최소 1m 간격을 유지해 줄을 서고,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또한, 전자출입명부(QR코드)를 사용해 출입자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체온 측정 시 37.5도 이상일 경우 출입이 제한될 수 있다. 관람 시 육성 응원, 어깨동무, 메가폰이나 부부젤라 사용 등 비말 전파 위험이 있는 응원 행위는 금지되며 물과 음료 외에 음식물은 섭취할 수 없다.

티켓 예매는 14일 (수)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또는 구단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