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올 겨울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아산]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올 겨울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0.11.1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1동행복키움추진단이 17일 관내 저소득층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은 단원들이 매월 방문해 살피는 집중관리 대상가정에 푸드뱅크 후원 식료품을 각각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이와함께 동절기를 앞두고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의 일환으로 행복키움추진단에서 손수 준비한 ‘어깨안마기’를 조별로 전달하고, 또 치아가 없어 영양 섭취가 부실한 대상자에겐 영양죽을 후원하며 이날 대상 24명의 이웃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기원했다.

이 자리에서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 장일권 단장은 “매월 정기회의 후 어려운 이웃의 안부를 확인하는 모니터링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주는 단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며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 정기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후원금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정기 후원자에게도 거듭 고마움을 표했다.

온양1동 김만태 동장은 “이웃이 이웃을 돕는 명예사회복지공무원 역할을 톡톡이 하고 있는 추진단원 모든 분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가 없도록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온양1동 행복키움 추진단은 27명의 단원이 관내 저소득층 대상 가정에 필요한 복지서비스가 연계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고,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사업추진과 행복키움지원사업 활성화를 통해 지역사회복지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