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 천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기부
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 천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기부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0.12.1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이하 천공노, 위원장 이근수)이 우수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 500만원을 천안사랑장학재단에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장학금은 천공노가 지난 12월 10일 행정안전부로부터 2020년 노사문화 우수행정기관 대통령 표창과 함께 받은 포상금 전액으로 더 의미가 깊었다.

그동안 불합리한 제도 개선 및 조직문화 인식개선과 합리적인 노사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온 천공노는 이번 기부가 더욱 많은 천안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하고 기부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근수 위원장은 “천안시가 공직사회 올바른 조직문화에 선두적인 역할로 행안부로부터 영예롭게 받은 포상금 전액을 조합원 자녀의 학업 증진을 위해 기탁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공직사회 변화를 통해 시민에게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봉사와 나눔을 지속해서 실천하는 모범적인 천공노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상돈 천안사랑장학재단 이사장은 “노조와 함께 합리적인 노사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고,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한 천안사랑장학재단 기탁에 진심으로 감사히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난 16일 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이 행안부 노사문화 대통령 표창 포상금으로 받은 장학금 500만원을 천안사랑장학재단에 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