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대학 신인 ‘로컬보이’ 선문대 미드필더 윤동권 영입
충남아산FC, 대학 신인 ‘로컬보이’ 선문대 미드필더 윤동권 영입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1.01.07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로컬보이’ 선문대 미드필더 윤동권을 영입하며 젊은 피를 수혈했다.

천안과 아산 소재의 충남천안제일고-선문대학교 출신인 윤동권은 충남아산FC에 입단하며 로컬보이로서 프로 무대 커리어를 시작하게 됐다. 윤동권은 순간적인 판단력으로 빠른 공수 전환과 정교한 패스를 통해 좋은 공격 찬스를 창출하는 등 공격형 미드필더로서 능력을 두루 갖췄다.

2018년 정정용 감독의 부름을 받아 U19 대표팀에 승선하며 일찌감치 잠재력을 인정받았으며 이후 안익수 감독이 이끄는 선문대 주축 선수로서 대학 무대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다. 2019 U리그에서 10경기 출전, 4골을 기록했으며 제55회 전국추계대학축구연맹전에서 모든 경기(7경기)에 출전해 2골을 넣는 등 득점력 또한 갖췄다.

프로무대에 첫발을 내디딘 윤동권은 “충남아산FC에 입단하게 되어 영광이다. 저에게 이런 좋은 기회를 주신 감독님과 구단 관계자분들께 감사하고 신인이라 제 이름을 아직 많이 모르시겠지만 경기장에서 좋은 경기력을 선보여 팬분들에게 제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충남아산FC, 대학 신인 ‘로컬보이’ 선문대 미드필더 윤동권(사진) 영입
충남아산FC, 대학 신인 ‘로컬보이’ 선문대 미드필더 윤동권(사진) 영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