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구단지정병원’ 도솔한방병원과 후원 협약 체결
충남아산FC, ‘구단지정병원’ 도솔한방병원과 후원 협약 체결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1.02.25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과 도솔한방병원(병원장 정유경)이 2021년도에도 동행을 이어간다.

지난 22일, 충남아산FC과 도솔한방병원은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협약식을 통해 2021 공식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 도솔한방병원 정영석 원장 및 양 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도솔한방병원은 2019년 상호발전을 위한 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3년째 동행을 이어오고 있으며 선수별 맞춤 진료를 통해 부상 방지 및 경기력 향상에 힘쓰고 있다.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약(공진단)을 지원하는 등 선수단을 위한 현물 후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아산시 모종동에 위치한 도솔한방병원은 정확한 검사 및 진단을 위한 치료 장비와 전문 의료진을 보유한 한,양방 협진 시스템에 특화된 병원이다. 디스크, 척추질환, 스포츠 손상으로 인한 손목, 발복, 허리 등 다양한 부위를 효과적으로 치료 및 관리하고 있고 재활 치료도 가능하다.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는 “올해도 변함없이 동행을 이어갈 수 있어 도솔한방병원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후원에 힘입어 2021시즌에도 선수들이 부상 없이 운동장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도솔한방병원 정유경 병원장은 “올해도 충남아산FC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올해 또한 완벽한 의료지원을 통해 선수들의 부상 방지 및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오는 27일(토) 오후 4시 2021 K리그2 1라운드 전남과의 일전을 위해 광양 원정길에 오른다.

충남아산FC, ‘구단지정병원’ 도솔한방병원과 후원 협약 체결
충남아산FC, ‘구단지정병원’ 도솔한방병원과 후원 협약 체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