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 독거노인 생신잔치로 따뜻한 마음 나눠
[아산]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 독거노인 생신잔치로 따뜻한 마음 나눠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1.02.25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박충서)이 24일 생신을 맞은 독거 어르신을 위한 생신잔치를 마련했다.

대상자 어르신의 생신을 축하하기 위한 생일케이크, 손소독제와 수제수세미는 ㈜코리아에코21(대표 신애란), 한우사골곰탕과 식혜는 협동조합고랑이랑(대표 김태형), 축하메시지가 담긴 현수막은 ㈜열린문디자인(대표 문정선), 밑반찬 2종 세트는 ㈜꿈해비타트(대표 박성식), 앉은뱅이밀 선물꾸러미는 아산제터먹이사회적협동조합(대표 장명진), 수제양갱세트는 나누어드림협동조합(대표 서미복), 수제청은 에프앤비브릿지협동조합(대표 최낙원), 건강식품과 수건세트는 프라미스온㈜(대표 신숙경), 천연 비누세트 3구는 수피아사회적협동조합, 꽃바구니는 나눔플라워(대표 김은중)에서 후원했다.

이날 생일을 맞은 어르신은 “몸이 불편해 외출이 힘들어 생일이라고 해도 어디 좋은 곳을 방문하기도 어려웠다”며 “자주 찾는 사람들도 없어 축하를 받은 지도 오래된 것 같은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 선물도 주고 축하도 해주니 정말 고맙다”라고 말했다.

박충서 단장은 “진심으로 기뻐하는 어르신의 모습을 보니 속히 코로나19가 종식돼 어르신들과 대면하며 더 많은 축하를 드리는 날을 고대하게 된다”며 “이번에도 어르신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선물한 아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 회원기관 및 나눔플라워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되고 있는 찾아가는 생신잔치 사업을 통해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 아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가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외로움을 달래드리는 따뜻한 동네 복지 공동체 만들기에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