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컴퍼니, (재)아산시미래장학회에 장학금 기부
㈜맥키스컴퍼니, (재)아산시미래장학회에 장학금 기부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1.03.2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키스컴퍼니(회장 조웅래)가 23일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재)아산시미래장학회(이사장 홍승덕)에 장학금 834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 기부에 앞서 ㈜맥키스컴퍼니는 2019년 6월 아산시와 인재육성 장학기금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으며 지난해 1157만원의 장학금을 기부했다.

이어 2020년 1년간 ‘이제 우린’ 병당 5원씩 적립한 장학금 834만원을 미래장학회에 기부한 것이다.

조웅래 회장은 “10년간 40억 원 기부를 목표로 하고 있다. 향토기업으로서 지역 소비자와 함께 지역발전에 기여하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홍승덕 이사장은 “꾸준한 지원에 감사드리며 아산시 청소년 육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아산시 발전과 인재육성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청권 소재 주류업체인 ㈜맥키스컴퍼니도 코로나19로 큰 타격을 입었지만 꾸준히 충청권 지역민들을 위한 장학금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공유가치창출(CSV) 경영을 핵심 가치로 삼아 다양한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맥키스컴퍼니는 장학금 기부 외에도 아산 용곡공원 내 황톳길 조성에 따른 상호협력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맥키스컴퍼니, (재)아산시미래장학회에 장학금 기부(왼쪽부터) 오세현 시장, 조웅래 회장, 홍승덕 이사장.
㈜맥키스컴퍼니, (재)아산시미래장학회에 장학금 기부(왼쪽부터) 오세현 시장, 조웅래 회장, 홍승덕 이사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