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의회 복지문화위원회, 어린이집 연합회와 ‘소통·대화의 장’ 마련
천안시의회 복지문화위원회, 어린이집 연합회와 ‘소통·대화의 장’ 마련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1.04.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의회 복지문화위원회(위원장 김월영)은 15일 경제산업위원회 회의실에서 한국어린이집연합회 천안시지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천안시의회 복지문화위원회 김월영 위원장, 이은상 부위원장, 이종담 의원, 김선홍 의원, 박남주 의원과 천안시 어린이집 연합회 박애숙 연합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천안시 아동보육과장 등 관계부서 공무원들이 참석해 교육용 기자재 지원, 수도요금 지원, 법령개정에 따른 운영비 지원 등에 대해 논의했다.

박애숙 어린이집연합회장은 “천안시 보육 현장의 소리에 함께 귀기울이고 공감하며 논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며“다음세대를 이끌어 나갈 우리의 아이들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돌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월영 위원장은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않도록 어린이집 연합회 임원진들과 어린이집 지원에 대해 세심하게 논의할 수 있어서 이번 간담회가 매우 뜻 깊었다”고 밝히며 “천안시 보육발전을 위하여 제도개선이나 지원이 필요한 부분은 시의회, 행정부, 어린이집연합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면서 함께 개선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황천순 의장은 간담회에 앞서 인사말을 통해 “부모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천안시의회는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