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인 한방병원,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물품 전달
메디인 한방병원,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물품 전달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1.05.1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인 한방병원(병원장 최강민)이 10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메디인 쌍화탕 4,800포(3,000만 원 상당)를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김갑쇠)에 전달했다.

천안 불당동에 위치한 메디인 한방병원은 ‘사람을 치료한다’는 뜻으로 몸과 마음을 다하는 사람중심의 진료 철학을 바탕으로 한의학과 의학의 장점을 결합한 통합 진료시스템을 갖춘 병원이다. 통증(근골격계 질환, 수술 후 재활, 교통사고 후유증)과 재활(추나요법, 도수치료, 체형교정), 여성질환(산전 산후, 생리통, 갱년기, 다이어트), 성장(성장부진, 성조숙증, 소아비만), 통합 면역(담적, 안면마비, 탈모, 피부질환) 클리닉 운영하며 한방재활센터, 도수체형교정센터, 종합병동센터 등 세분화된 공간으로 안정감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천안·아산 지역을 중심으로 ‘메디인 마음드림 캠페인’을 진행해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감염병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위해 마스크와 기관지 면역 기능을 높이는 청폐탕을 후원하고, 천안·아산 장애인종합복지관 정기후원에 동참하며 장애인 가정에 사랑의 쌍화탕 및 후원물품 전달 등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최강민 병원장은 “시민들에게 건강한 삶을 제공하기 위한 의료 서비스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마음을 나누며 도울 수 있는 것에 대해 늘 고민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한방병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메디인 한방병원(병원장 최강민)이 10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메디인 쌍화탕 4,800포(3,000만 원 상당)를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메디인 한방병원(병원장 최강민)이 10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메디인 쌍화탕 4,800포(3,000만 원 상당)를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