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100% 완판 신화 이어간다… ‘더 콜럼버스 아산탕정2차’ 분양 예정
1차 100% 완판 신화 이어간다… ‘더 콜럼버스 아산탕정2차’ 분양 예정
  • IPTV NEWS
  • 승인 2022.04.0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1차 단기간 완판하며 인기 증명… 2차 분양에도 관심 쏠려
▲삼성디스플레이시티2바로 앞,아산탕정 삼성효과 프리미엄 누리는 입지
▲ 드라이브인,라이브오피스,광폭테라스(8층) 등 특화설계
▲아산탕정지구 지원시설 5-4블록,지하1층~지상10층,지산 617호실과근린생활시설 15호실

충남 아산시 탕정면 용두리 아산탕정지구 지원시설 5-4블록에 ‘더 콜럼버스 아산탕정2차’가 분양할 예정이다.아산탕정 삼성디스플레이시티바로 앞에 위치한 프리미엄 지식산업센터로, 지난해 분양한 1차가 단기간 완판에 성공한 바 있어 금번 분양에도 많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더 콜럼버스 아산탕정2차’는 아산시 탕정면 용두리 695-1번지에 지하 1층~지상 10층, 연면적 7만3,894㎡ 규모에지식산업센터 617호실,근린생활시설 15호실 등 총 632호실이 조성될 예정이다.

‘더 콜럼버스 아산탕정2차’는 주변으로 업무지구가 형성돼 최적의 업무환경을 갖췄다.가장 큰 장점으로는 삼성디스플레이시티2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삼성효과를 누릴 수 있다.삼성디스플레이시티는 삼성이 2025년까지 13조1000억원을 투자하겠다고 발표하면서 강남,송도,수원,화성,동탄,용인,평택을 잇는 삼성벨트로써 주변으로 협력업체 및 연관 산업체들이 모여들어 세계적 첨단 제조산업단지로 미래가치 프리미엄이 높은 첨단산업단지이다.이외에도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 등 10만여명 대규모 산업단지와 탕정2신도시 조성 등 탄탄한 배후수요와 미래가치를 갖췄다.

업무 효율을 높이는 사통팔달의 교통망도 갖췄다.KTX와 수서고속철도(SRT)가 정차하는 천안아산역과수도권 전철 1호선 탕정역과 가깝다. 당진~천안고속도로탕정IC(2022년 개통 예정)과 서해안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호평을 받았던 1차보다 더 업그레이드된상품도 눈길을 끈다.지하 1층부터 지상 7층까지 직선형 드라이브인 시스템,도어투도어 시스템(일부 제외), 최고 6m의 높은 층고,대용량 화물용 엘리베이터 등이 적용돼 물류 운송이 수월하며,사무실 바로 앞까지 운송 가능해 뛰어난업무효율성을 지녔다. 뿐만 아니라 1차에서 호평을 받았던 라이브 오피스(바닥난방 시공)는 광폭테라스(8층)까지 제공된다.

또한 근로자들의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는 특화설계로 회의실, 휴게실,샤워실,옥상정원,피트니스센터, GX룸,세미나실,커뮤니티 라운지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더 콜럼버스 아산탕정2차’는아파트,오피스텔 등 주거시설과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주택수에 산정되지 않으며,전매제한 등 비교적 규제에서 자유롭다. 게다가 취득세 50%, 재산세37.5% 등 각종 세금감면 혜택을 제공하며, 분양금액의 최대 80~90%까지 대출이 가능하다.뿐만 아니라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자금 부담을 덜었다.

‘더콜럼버스 아산탕정2차’은 분양관계자는 “지난해성공적으로 단기간 분양을 마친 1차에 이은 2차 분양인 만큼 많은기업들의 입주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더 콜럼버스 아산탕정2차’는 전작보다 1.5배 커진 규모,특화된 설계,최적의 업무환경등 규모,상품,입지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상품으로 완판 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더콜럼버스 아산탕정’ 분양홍보관은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백석동1056번지에위치한다.

'더 콜럼버스 아산탕정 2차' 테라스 투시도
'더 콜럼버스 아산탕정 2차' 테라스 투시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