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지방선거] 국민의힘 아산시장 후보 박경귀 확정
[6.1지방선거] 국민의힘 아산시장 후보 박경귀 확정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2.05.0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1일 전국동시지방선거 국민의힘 아산시장 후보로 박경귀 후보가 선출됐다.

박경귀 국민의힘 아산시장 후보
박경귀 국민의힘 아산시장 후보

지난 1일 국민의힘 충남도당에서 열린 경선 개표 결과 박 후보는 “56%”의 표를 얻어 “52.78%”의 전만권 예비후보를 제치고 국민의힘 아산시장 후보로서 본선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전만권 예비후보의 경우 신인 출마자 가산점 추가 20%가 반영된 최종 득표율이다.

박 후보는 최종 후보 선출 소감을 통해 사랑하고 존경하는 아산시민과 당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소감에 앞서 국민의힘 아산시장 후보로서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먼저 경선 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 전만권 예비후보에게 위로의 말씀 드린다지난 428일 아산시 지방선거 출마자 전원이 참석한 국민의힘 예비후보 원팀 필승결의대회에서 다짐했듯이 (국민의힘) 본선 승리를 위해 함께 나서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아산은 지난 12년 민주당 시정 동안 주먹구구식 개발들과 정책으로 인해 시민 여러분이 고통 받아 왔다오는 6.1 지방선거 본선 승리를 통해 아산의 새로운 미래를 반드시 열겠다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오는 6.1 지방선거는 아산의 새로운 미래를 열 것인지 당락을 좌우하는 절체절명의 선거라며 존경하는 이명수 의원 및 국민의힘 지방선거 후보자 모두 원팀으로 똘똘 뭉쳐 아산시정을 반드시 탈환하고 아산의 경제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국민의힘 아산시장 당내 경선은 지난 429 ~ 30일 양 이틀간에 걸쳐 책임당원 50%, 일반 시민 전화 여론 조사 50%로 진행됐으며, 경선에 앞서 이교식 예비후보와 컷오프된 유기준 예비후보의 전만권 예비후보 지지선언으로 박경귀 후보와 전만권 예비후보의 경선 맞대결이 최종 성사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