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입장거봉포도 맛보러 오세요" ... 입장거봉포도 홍보·판촉전 진행
"맛있는 입장거봉포도 맛보러 오세요" ... 입장거봉포도 홍보·판촉전 진행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2.08.2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입장거봉포도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민광동, 이하 추진위원회)가 9월 2일부터 12일까지 11일간 입장거봉포도휴게소(경부 상행선) 주차장에서 ‘입장거봉포도 홍보·판촉전’을 진행한다.

이번 홍보·판촉전은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본부장 박현섭)와 입장거봉포도휴게소(소장 윤정희)의 협조로 거봉포도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하고자 마련된다.

휴게소 방문객들은 차 안에서 간편하게 신선하고 맛있는 입장거봉포도를 구매할 수 있으며 컵포도 시식도 가능하다.

또 홍보·판촉전이 시작되는 9월 2일 19시에는 입장거봉포도 휴게소 하이패스 공원에서 박상민, 김수희 등 가수가 출연하는 대한가수협회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를 진행(유튜브 동시 송출)한다.

위원회는 작년 진행한 홍보·판촉전에서 15일 동안 2만1000여명 시식, 8,975박스 판매 등의 실적을 올렸으며 올해도 천안 입장거봉포도로 휴게소를 찾는 방문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민광동 위원장은 “홍보판촉전을 통해 더 많은 방문객이 다가올 추석 명절에 신선하고 달콤한 입장거봉포도와 함께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천안의 대표적 농특산물인 입장거봉포도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