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태조산청소년가요제 참가자 모집
제23회 태조산청소년가요제 참가자 모집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3.04.17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디션 영상 제출 오는 17일까지, 본선은 5월 13일 충남음악창작소에서 개최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과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창수)은 제23회 태조산청소년가요제 참가자를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요제는 2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중부권의 대표적인 청소년 음악 축제로, 지역 대중음악산업을 활성화하고 음악에 꿈을 가진 청소년들의 열정을 응원하기 위한 맞춤 지원사업이다.

가요제 참가 방법은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또는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디션 영상과 함께 이메일(cayouth0179@naver.com)로 4월 17일 오후 3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예선전은 태조산청소년수련관이 마련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투표점수, 심사위원 점수 합산으로 본선 진출자를 결정한다. 본선은 5월 13일 충남음악창작소 라이브 홀 무대에서 최종평가가 치러진다.

수상은 대상과 금상, 은상, 동상, 장려 5팀을 선정하고, 수상자는 충남음악창작소로부터 수상금과 지역뮤지션 상담(멘토링), 음반 제작, 시사회(쇼케이스) 등 저작권 등록 연계를 통해 뮤지션으로 거듭날 성장기반을 지원받을 수 있다.

윤여숭 관장은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태조산청소년가요제는 청소년들의 숨은 재능을 발굴하고 음악에 대한 전문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충청남도 지역의 뮤지션을 꿈꾸는 청소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041-566-017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