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봄 맞이 '이벤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봄 맞이 '이벤트'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2.2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고온천수로 만든 마스크팩 증정
다둥이 및 대학생을 위한 할인 혜택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인피니티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인피니티풀

 

자연이 만든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세먼지와 날씨로 건조해진 피부는 도고온천수가 함유된 마스크팩으로 지킬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파 도고 카라반 주중 예약 시, 마스크 팩 1세트(4개입)를 증정한다. 카라반 1대당 1세트씩 증정하며, 주중에 예약한다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 스파 도고 방문 인증 글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1인 1매로 마스크팩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현장 설문 조사 참여시에도 마스크팩 증정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파 할인 이벤트로는 다둥이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다둥이와 함께 스파 이용 시 전원 스파 입장료 40%를 할인해준다. 다둥이 3인 이상이 모두 함께 입장해야 하며 소인까지만 다둥이로 인정되니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해 혜택을 받으면 된다.

또한, 3월 개강을 맞아 대학생 본인은 학생증과 신분증을 함께 제시하면 스파 입장료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블로그'에서는 스파 및 카라반의 여러 이벤트가 상시 진행되고 있어 참고하면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문의 : 041-537-7100 / 홈페이지 : http://www.paradisespa.co.kr/


 

가족형 종합 스파 시설을 갖춘 엔터트리트먼트 공간
국내 최대 규모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노천스파에서 힐링하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노천히노끼탕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노천히노끼탕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있다. 건강 증진을 위한 실내 바데풀부터 시작해 실외 유수풀과 사계절 운영되는 가족형 파도풀, 아쿠아플레이 등 다양한 놀이시설까지 겸비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형 휴양지’로 제격이다.

야외 노천 스파존에서는 물속에서 간단한 스낵부터 시작하여 와인, 생과일주스, 칵테일, 생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바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야외 시설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 시설이 있다.

주말에는 밤 10시까지 봄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노천 스파를!

로맨틱한 밤을 위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가 주말(금,토,일) 및 공휴일, 공휴일 전 날에는 밤 10시까지 스파 도고를 이용할 수 있다. (실내/외 수영장 9시, 온천대욕장 10시까지) 스파 개장 시간인 오전 9시부터 입장하더라도 밤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꽃내음 가득한 봄, 밤 하늘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캠핑의 계절 봄,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에서 만나보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스탠다드(4인) 카라반 30대와 디럭스(4인) 카라반 20대로 구성된 총 50대 카라반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카라반 캠핑장으로 카라반 숙박 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라반 체크인한 첫날은 스파(워터파크)가 무료로 제공되고, 체크 아웃하는 날에는 사우나 이용이 무료이다.

또한, 카라반 고객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200㎡ (약 60평) 규모의 약 400개의 락카시설, 샤워실, 파우더룸 등의 시설을 갖춘 카라반 고객 전용 락카동도 함께 신설되어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3월 4일부터 카라반 주중 이용 시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전경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전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