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종캐슬어울림3단지,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풍성
모종캐슬어울림3단지,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풍성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5.03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민이 행복한 모종캐슬어울림 3단지

 

모종캐슬어울림3단지(입주자대표회의 회장 맹덕영)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2일 단지 내 공원에서 주민과 음식을 나누고 어린이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아파트라는 공동주택 환경에서 소외될 수 있는 이웃 간 교류와 주민 화합을 통한 더 나은 공동체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주민들은 아이들 책 읽어주기, 어린이날 선물 나눔, 음식 나누기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경로회에서는 주민들이 먹을 음식을 준비하고 주민들은 어린이에게 나눠 줄 선물을 포장했다.

김영환 모종캐슬어울림3단지 경로회장은 "주민들이 우리가 준비한 음식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만족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주민들이 함께할 수 있는 아파트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입주자 대표회의 김승래 감사도 "많은 주민들이 모여 즐겁게 대화하는 모습을 보니 흐뭇했다."고 전하며 "주민들이 행복할 수 있는 모종캐슬어울림3단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종캐슬어울림3단지는 매월 단지 주변을 청소하고 가꾸는 ‘깨끗한 마을 만들기’, 주민을 위한 ‘작은 도서관’ 운영 등 공동체 형성과 주민 행복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