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완주 의원, ‘힘 있는 3선, 더 큰 천안을 만들겠습니다’... 제21대 총선출마를 선언
박완주 의원, ‘힘 있는 3선, 더 큰 천안을 만들겠습니다’... 제21대 총선출마를 선언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0.02.04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박완주 의원(천안시 을)이 ‘힘 있는 3선, 더 큰 천안을 만들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제21대 총선출마를 선언했다.

박 의원은 3일 오전 천안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더 큰 천안을 위한 정답은 천안특례시”라며 “충남의 대표 일꾼으로 지난 8년간 익힌 의정 경험과 여러 상임위를 거치며 쌓은 전문성을 토대로, 힘 있는 3선 의원이 되어 더 큰 천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제1야당의 원내수석부대표로서 ‘일하는 국회’를 만든 1등 협상가로 평가받았고, 문재인 정부 집권여당의 수석대변인과 최고위원으로서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였으며, 농해수위 여당 간사로서 대통령의 핵심 농정공약인 ‘공익형직불제법’을 대표발의해 국정과제 실현에도 힘을 보탰다”고 강조했다.

박 의원은 21대 총선 과제로 재정분권을 포함한 지방분권, 수도권 집중 해소을 위한 입법활동,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일자리와 지방혁신역량 강화 등을 통한 ‘국가균형발전’을 제시하며, 더 큰 천안을 위해서는 ‘천안특례시’추진, 천안시 교통체증과 주차장, 대중교통문제 해결, 100만을 품을 수 있는 녹색힐링도시 천안을 만들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끝으로 박완주 의원은 “충남의 수부도시인 천안이 정치 경제 문화 등 모든 분야에서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정치역량 발휘에 최선을 다하겠다, 국가균형발전과 천안특례시를 힘있게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박완주 의원(천안시 을) 제21대 총선 출마 선언
더불어민주당 박완주 의원(천안시 을) 제21대 총선 출마 선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