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8기 실무협의체 위원 위촉
아산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8기 실무협의체 위원 위촉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0.04.2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8기 실무협의체 위원 위촉식 및 회의가 22일 진행됐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사회보장 증진과 사회보장서비스를 제공하는 관련 기관・법인・단체・시설의 연계・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위촉된 8기 위원은 사회보장 관련 시설 및 공공기관 관계자, 공익·시민단체 관계자, 기타연계영역 전문가 등 사회보장 분야에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위원들로 구성, 민관협력 거버넌스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아울러, 위촉직 위원 중 이세융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이 위원장으로, 강현미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이 부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이세융 위원장은 “우리 지역의 보장증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아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꼭 필요한 역할을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항상 소외된 이웃들의 아픔을 보듬어 주시고 힘이 되어 주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러분들의 노고에 큰 감사를 드린다”며 “우리 모두가 따뜻한 아산시를 만드는 행복한 나눔에 동행해 앞으로 모든 시민이 맞춤형 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위촉된 제8기 실무협의체 위원은 아산시의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2022년 2월까지 대표협의체 운영을 지원하며 서비스별 실무분과 간 조정 및 연계활동, 공동사업 개발, 지역사회서비스 제공 및 연계・협력에 관한 협의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