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 저소득 학생에게 찾아가는 장학금 전달식 가져
[아산]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 저소득 학생에게 찾아가는 장학금 전달식 가져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1.03.0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인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이준찬)는 지난 4일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김명수)에서 영인면에 소재하는 초등학교, 중학교 학생 7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찾아가는보건복지팀, 행복키움추진단원과 함께 대상 학생 가정의 집을 방문하는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로 진행했다.

장학금은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김명수)에서 매년 상,하반기 지원하 는 사업으로 평소 품행이 바르고 타의 모범이 되는 저소득 초등학생, 중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한다.

김명수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장학금을 통해 학생들이 꿈에 한 발자국 더 나아가는 원동력이 되기를 바란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을 응원하며 앞으로 훌륭한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준찬 영인면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한마음으로 장학금을 지원해주신 행복키움추진단 후원자, 단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복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에서는 매년 상, 하반기 관내에 거주하며 모범이 되는 초‧중등학생 5명을 관내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지원해 왔으나, 학교는 타 지역에 다니면서 관내에 거주하는 우수한 학생들이 있어 금년에는 확대 지원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