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훈식, “순환축 도로, 아산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것”
강훈식, “순환축 도로, 아산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것”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2.03.29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훈식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충남 아산을)은 25일 아산신도시 연계 교통망 순환축 도로 기공식, 아산탕정지구 21번국도 접속도로 개통식에 차례로 참석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아산신도시 연계 교통망 순환축 도로는 아산 신도시의 양대축인 '아산탕정 택지개발지구'와 '아산탕정2 도시개발지구'를 연결하는 주요 간선도로의 기능을 수행하게 된다.

강훈식 의원은 기공식에서 “순환축 도로로 아산 신도시에 새로운 활기가 돌게 됐다. 아산 신도시는 잃어버린 10년의 세월을 거쳐, 어렵게 추진해온 사업이다. 도로가 성공적으로 개설되고, 명품 신도시를 만들어 나가는 데 시민과 함께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탕정지구 21번국도 접속도로 개통식에는 강훈식 의원, 한종덕 LH 대전충남지역본부장, 이동찬 LH 천안아산사업단장과 아파트 입주민 대표 등이 참석했다.

탕정지구 개발 공사로 21번 국도 부체도로 세교리 일부 구간이 막혔고, 시민들은 해당 구간을 우회해서 이동하는 불편함을 겪었다. 이에 강 의원은 해당 민원 해결을 위해 LH, 예산국토관리청 등과 수차례 협의를 거친 바 있으며, 이날 행사를 통해 막힌 도로 구간을 재개통 시킨 것이다.

강 의원은 개통식에서 “당연한 것들이 제도적으로 막혀 주민분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었었다. 주민분들이 끝까지 믿어주신 덕분에 오늘 접속구간 개통식을 가질 수 있었다”며 주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강훈식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충남 아산을)
강훈식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충남 아산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