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공무원 청렴동아리 연계 청렴한 공직문화 만들기 청렴캠페인 실시
아산교육지원청 공무원 청렴동아리 연계 청렴한 공직문화 만들기 청렴캠페인 실시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3.04.1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경범) 공무원 청렴동아리 ‘청심’은 아산지역 내 교육기관(학교)과 연계한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고 6일(목) 밝혔다.

‘청심’은 아산교육지원청과 아산지역 내 교육기관(학교)의 공무원으로 구성된 청렴동아리로 아산교육의「청렴하고 적극적인 공직문화 확산」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3월 29일, ‘청심’과 온양천도초등학교 소속직원들은 온양천도초등학교의 2023학년도 교육과정 설명회에 맞춰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학생과 학부모에게 아산교육의 청렴정책을 홍보하고 청렴한 공직문화를 만들어가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전파했다.

또한 같은날(3월 29일) 충청남도교육청유아교육원 북부체험교육원에서는 ‘청심’과 북부체험교육원 소속직원들이 함께하는 청렴 환경정화 봉사활동과 청렴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순신축제가 예정된 장소 주변의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하고 직원들의 청렴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청렴캠페인에 참여한 ‘청심’의 주무관은 “앞으로도 아산교육의 청렴한 공직문화 확산을 위해서 다양한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