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탕정면 벚꽃 걷기대회’ 성황리에 개최
‘제7회 탕정면 벚꽃 걷기대회’ 성황리에 개최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3.04.13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 탕정면에서 지난 8일 ‘제7회 탕정면 벚꽃 걷기대회’가 열렸다. 걷기대회는 탕정 벚꽃 축제위원회 주최 탕정면 주민자치회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지역사회의 다양한 협찬이 뒤따랐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탕정면 행정복지센터 옆 공원을 시작으로 삼성로 벚꽃길, 둘레길 일원을 걸으며 따뜻한 봄날을 함께했으며, 걷기대회에 이어 동아리 경연대회와 초대 가수 공연, 경품권 추첨 등이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엄신호 탕정면 벚꽃 축제위원회 위원장은 “걷기대회에 함께해 주신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아산에서 가장 살기 좋은 탕정면이 될 수 있도록 박경귀 아산시장님과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님, 그리고 주민 모두와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걷기대회에 참석한 박경귀 시장은 “충남의 심장 아산시, 그 아산시의 심장 탕정면의 무한한 발전을 기원한다. 오늘 걷기대회가 시민 여러분이 합심해 탕정면을 한층 발전시키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김희영 의장은 축사에서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내년에는 탕정면 벚꽃 걷기대회가 더 풍성해질 수 있도록 시의회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장에서는 탕정면 찾아가는 보건복지 상담창구도 운영됐다. 이날 탕정면 행정복지센터와 탕정면 보건지소에서 복지와 기초건강 상담을,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현순)에서 어려운 이웃 발굴 동참 홍보활동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