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무더위 한방에 날려줄 "DJ 풀파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무더위 한방에 날려줄 "DJ 풀파티"
  • 김점식 기자
  • 승인 2023.07.1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아산 소재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에서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DO! GO! WAV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8일(금)~30일(일) 3일간 진행하는풀파티는,스파 도고내 파도풀에서 열린다. 화려한 디제잉 공연과 썸머 시즌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오후 2시부터 오후8시까지는 DJ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마지막 타임인 오후 8시부터는 매일 다른 스페셜 DJ의 공연이 진행된다. 스페셜 DJ로는 28일 유튜버임다, 29일 달샤벳 수빈, 30일 DJ 빡구가 예정되어 있다.

DJ 풀파티 외에도 고객 이벤트로 워터건 이벤트, 물풍선 이벤트, 코스튬 퍼레이드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마련되어 있으며 행사 기간 입장객 대상으로 선착순 프로모션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스파도고 관계자는" DJ 풀파티DO! GO! WAVE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이번에 처음으로 기획됐다" 며' "고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원한 여름밤을 위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가 매주 금/토/일 운영된다. 밤 10시까지 스파도고를 즐길 수 있다. (실내/외 수영장 9시, 온천대욕장 10시까지) 특히 피크시즌인 7월29일부터 8월 15일까지는 평일에도 나이트 스파를 운영한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야외풀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야외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